안녕하세요. 삼성기획입니다.
이런 많은 고민을 안고 어렵게 살아오시는 한의원 원장님들!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딱 3분만 투자하고 이 글을 읽는다면 더 이상 마케팅 대행사에 쓸데없는 돈을 쓰는 일은 단연코 없을 것입니다. <삼성기획을 찾아주신 원장님들>
이런 많은 고민을 안고 어렵게 살아오시는 한의원 원장님들!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딱 3분만 투자하고 이 글을 읽는다면 더 이상 마케팅 대행사에 쓸데없는 돈을 쓰는 일은 단연코 없을 것입니다. <삼성기획을 찾아주신 원장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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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많은 고민을 안고 어렵게 살아오시는 한의원 원장님들!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딱 3분만 투자하고 이 글을 읽는다면 더 이상 마케팅 대행사에 쓸데없는 돈을 쓰는 일은 단연코 없을 것입니다. <삼성기획을 찾아주신 원장님들>
최근 많은 한의원이 대리점을 통해서 마케팅하는데 너무 부족한 나머지 대부분 원장들의 문의가 당사에 연일 쏟아지고 있습니다.공통적으로 원장들이 말씀은 개원 초기에는 내원 환자가 많았지만 점점 줄어들고 기존 마케팅에 너무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것입니다.실제 현재 한의원의 광고는 너무 많이 변질하는 왜곡되고 있습니다.상당수의 광고 회사가 마케팅의 본질은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아무 의미도 없는 노출만 목표로 하고 있고, 그 폐해는 그대로 한의원이 지고 있는 상황입니다.또 아무 효과도 없는 광고 노출은 병원의 이미지만 낮추어 치명적인 결과를 낳는 악순환이 확산되고 있습니다.이런 상황에서 원장들은 과연 어떤 한의원의 광고 대리점을 해야 할까요?그것은 바로 기본!… 그렇긴 이른바 기본을 중시하는 마케팅 회사를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마케팅의 기본은 바로 노출 빈도 수가 아니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입니다.거꾸로 해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것이 기본에서 기본입니다.<삼성 기획에서 가진 포스팅문>
요즘 많은 한의원들이 대리점을 통해 마케팅을 하고 있지만 너무 불만족스러운 나머지 많은 원장님들의 문의가 저희 회사에 연일 쇄도하고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원장님들이 말씀하시는 것은 개원 초기에는 내원 환자가 많았는데 점점 줄어들어서 기존 마케팅에 너무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것입니다.사실 현재 한의원 광고는 너무 많이 변질되고 왜곡되어 있습니다.상당수 광고대행사들이 마케팅의 본질은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아무 의미 없는 노출만을 목표로 하고 있고, 그 폐해는 고스란히 한의원이 짊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욱이 아무런 효과가 없는 광고 노출은 병원 이미지만 낮추는 치명적인 결과를 낳는 악순환이 확산되고 있습니다.이런 상황에서 원장들은 과연 어떤 한의원 광고대행사를 결정해야 할까요?그것은 바로 기본!… 이른바 기본을 중시하는 마케팅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마케팅의 기본은 즉 노출 빈도수가 아니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반대로 말해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고객을 스스로 방문하게 하는 것이 기본 중에서 기본입니다.<삼성기획에서 진행한 포스팅 글>
요즘 많은 한의원들이 대리점을 통해 마케팅을 하고 있지만 너무 불만족스러운 나머지 많은 원장님들의 문의가 저희 회사에 연일 쇄도하고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원장님들이 말씀하시는 것은 개원 초기에는 내원 환자가 많았는데 점점 줄어들어서 기존 마케팅에 너무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것입니다.사실 현재 한의원 광고는 너무 많이 변질되고 왜곡되어 있습니다.상당수 광고대행사들이 마케팅의 본질은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아무 의미 없는 노출만을 목표로 하고 있고, 그 폐해는 고스란히 한의원이 짊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욱이 아무런 효과가 없는 광고 노출은 병원 이미지만 낮추는 치명적인 결과를 낳는 악순환이 확산되고 있습니다.이런 상황에서 원장들은 과연 어떤 한의원 광고대행사를 결정해야 할까요?그것은 바로 기본!… 이른바 기본을 중시하는 마케팅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마케팅의 기본은 즉 노출 빈도수가 아니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반대로 말해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고객을 스스로 방문하게 하는 것이 기본 중에서 기본입니다.<삼성기획에서 진행한 포스팅 글>
요즘 많은 한의원들이 대리점을 통해 마케팅을 하고 있지만 너무 불만족스러운 나머지 많은 원장님들의 문의가 저희 회사에 연일 쇄도하고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원장님들이 말씀하시는 것은 개원 초기에는 내원 환자가 많았는데 점점 줄어들어서 기존 마케팅에 너무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것입니다.사실 현재 한의원 광고는 너무 많이 변질되고 왜곡되어 있습니다.상당수 광고대행사들이 마케팅의 본질은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아무 의미 없는 노출만을 목표로 하고 있고, 그 폐해는 고스란히 한의원이 짊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욱이 아무런 효과가 없는 광고 노출은 병원 이미지만 낮추는 치명적인 결과를 낳는 악순환이 확산되고 있습니다.이런 상황에서 원장들은 과연 어떤 한의원 광고대행사를 결정해야 할까요?그것은 바로 기본!… 이른바 기본을 중시하는 마케팅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마케팅의 기본은 즉 노출 빈도수가 아니라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반대로 말해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고객을 스스로 방문하게 하는 것이 기본 중에서 기본입니다.<삼성기획에서 진행한 포스팅 글>
아까 이야기한 것처럼, 여러분이 선택할 만한 첫 순위”한의원 광고 회사”는 “마케팅의 기본”을 바탕으로 신규 환자를 유입시키고 매출을 상승시키는 것을 최고 목표로 한 기업이 아니면 안 됩니다.이를 실현하기 위해서, 회사는 함부로, 의미 없는 상위 노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효과가 나타나는 상위 노출합니다.솔직히 상위 노출만 한다고 효과가 있는 건 아닙니다.무엇보다 상위 노출을 기본으로 다양한 키워드를 수집할 가장 중요합니다.키워드는 독자가 정말 원하는 정보와 퀄리티의 높은 컨텐츠 중에 포함돼야 빛을 발하는 것입니다.달리 말하면, 이 컨텐츠 중에 해당 한의원에 맞는 정확한 타깃 고객층을 설정한 뒤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정성어린 내용이 포함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무엇보다 기본이자 환자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스스로를 움직이는 콘텐츠를 작성해야 합니다.그 후 이들의 문장은 되도록 많은 환자에게 노출되도록 다양한 세부 키워드를 나누어 노출시키게 됩니다.이런 경로로 많은 환자가 블로그, 지역 카페, 네이버 플레이, 인스타그램 등 이 한방 의원과 관련된 각종 콘텐츠에 유입하고 여기서 한방 의원과 관련하고 다양한 정보와 진정성 있는 글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병원을 방문함으로써 최종적으로는 지속적인 매출 상승의 성과로 이어지게 됩니다.상승 기획은 이런 마케팅 전략을 꾸준히 일관성을 갖고 전개하고 전국의 수많은 한방 의원 원장이 성원하신 결과 2023년 현재 동종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상승 기획 블로그 상위 노출의 일부 사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여러분이 선택할 만한 1순위 ‘한의원 광고회사’는 ‘마케팅의 기본’을 바탕으로 신규 환자를 유입하고 매출을 상승시키는 것을 최고 목표로 한 기업이어야 합니다.이를 실현하기 위해 회사는 무작정 의미 없는 상위 노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효과가 나타나는 상위 노출을 진행합니다. 솔직히 상위 노출만 한다고 해서 효과가 있는 건 아닙니다. 무엇보다 상위 노출을 기본으로 다양한 키워드를 수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키워드는 독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정보와 퀄리티 높은 콘텐츠 안에 담겨야 빛을 발하는 겁니다.다시 말해 이 콘텐츠 안에 해당 한의원에 맞는 정확한 타깃층을 설정한 후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진심 어린 내용이 담겨야 합니다. 무엇보다 기본인 환자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스스로를 움직이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후 이 글들은 최대한 많은 환자들에게 노출되도록 다양한 세부 키워드를 나누어 노출시키게 됩니다.이러한 경로로 많은 환자들이 블로그, 지역 카페, 네이버 플레이스, 인스타그램 등 이 한의원과 관련된 각종 콘텐츠로 유입되고, 이곳에서 한의원과 관련해 다양한 정보와 진정성 있는 글을 보며 자연스럽게 병원을 방문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지속적인 매출 상승 성과로 이어지게 됩니다.상승기획은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꾸준히 일관성 있게 펼쳐 전국의 수많은 한의원 원장님들께서 성원해 주신 결과 2023년 현재 동종업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상승기획 블로그 상위 노출의 일부 사례>
한의원 광고회사 선정에 여전히 고민이 많은 한의원 원장님들!물론 한의원 광고업체 선정에 좀 더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다른 대리점 3사 정도와 비교해보시고 그래도 상승 기획이 괜찮으시면 연락주세요.단, 문의 주신다고 해서 계약이 바로 되는 것은 아닙니다.상승기획이 마케팅하는 한의원은 지역에서 반드시 1등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같은 지역에 같은 업종은 받지 않았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한의원 원장님, 항상 건승하시기를 기원하며, 그동안 이 글을 읽어주시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삼성기획보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칼럼 2개>
80개가 넘는 병원을 성공시킨 상승기획 마케팅의 비결 안녕하세요, 상승기획 황민아입니다. 저도 한때는 ‘병원은 스스로 환자들이 모이는 곳’이라는 생각을… blog.naver.com
80개가 넘는 병원을 성공시킨 상승기획 마케팅의 비결 안녕하세요, 상승기획 황민아입니다. 저도 한때는 ‘병원은 스스로 환자들이 모이는 곳’이라는 생각을… blog.naver.com한의원 온라인 마케팅? 성공한 병원은 이렇게 했습니다.막연합니까? 어디서부터 생각해야 할지… 삼성기획을 찾는 많은 분들도 원장님들과 같은 ㄷ···blog.naver.com<상승기획 접속> 50m NAVER Corp. 더 읽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시·군·구·도 국가상승기획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6 대륜테크노타운 22차 6층 609호 예약상승기획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6 대륜테크노타운 22차 6층 609호 예약상승기획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6 대륜테크노타운 22차 6층 609호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