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기업이나 자영업자분들은 제가 원하는 키워드와 내용으로 포털사이트나 SNS 등에 홍보를 하고 그 효과를 보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단순히 비용만 들여서 누구에게라도 맡겨서는 절대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없는데요.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타겟팅과 정보 전달력 그리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 구축이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가지고 업체 선정부터 심혈을 기울여야 합니다.마케팅 회사란?아무리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 해도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어요.사람들에게 알리지 못하면 그 가치를 인정받을 수도 없고 그로 인해 매출 상승도 기대할 수 없는데요.이는 기업 또는 조직의 마케팅 전략을 실행 및 관리하는 전문 기업 또는 조직을 의미합니다.기업 및 조직의 목표와 업종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해당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더 나아가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마케팅 회사가 실시하고 있는 광고의 종류1. 엄마 카페 침투 한번째 엄마 카페 침투 마케팅, 엄마 카페 침투는 바이럴 마케팅 중에서도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합니다.엄마 카페는 지역별로 여러 형태와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대체로 활동하는 사람 대부분이 20-50대 자녀를 둔 부모들이며 그들은 주로 육아 정보 및 삶과 관련한 내용 등 서로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모인 집단입니다.그래서 소문도 빠른 전파력도 막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이런 특성을 가진 엄마 카페 홍보는 어떤 홍보보다는 효율적이고 코스트 퍼포먼스가 뛰어난 결과를 가져옵니다.그러나 누구에게나 이런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아닙니다.만약 여러분이 제대로 된 업체를 선정하지 못하고 잘못된 선택을 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부를 수 있지만.그만큼 신중함이 요구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그러므로 전문성과 경력, 그리고 신뢰성까지 모두 갖춘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2. 브랜드 블로그의 두번째는 최근 많은 기업이나 자영업자들이 꼭 만들고 있다는 브랜드 블로그입니다.기업이나 개인 사업체 등에서는 자체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를 활용하고 온라인상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 냅니다.이러한 활동을 통해서 얻는 이점으로는 잠재 고객의 확보와 매출 증대 효과 등이 있습니다. 3. 블로그 기자단,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것은 “블로그 기자단”입니다.소비자들은 물건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의 평가와 리뷰를 참고합니다.그래서 많은 기업에서는 이런 점을 활용하는 블로거 체험단 등 여러 형태의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가운데도 오늘 이야기하는 내용은 가장 대표적이고 보편화된 활동이다”블로그 기자단”입니다.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하지 않고 업체에서 제공된 자료만을 바탕으로 개인의 SNS채널에 업로드한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체험단과는 차이가 있습니다.또, 폐사 측에서 보유한 공식 계정을 통해서 투고하기 때문에 공정 거래 위원회의 지침에 따른 표기 사항도 함께 기재되어 노출됩니다.마케팅 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해당 업체의 경력과 경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업종별로 온라인 광고 상품이 무수히 많기 때문에 그 많은 광고 상품을 다 아는 대리점은 사실상 존재하지 않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얼마나 오랫동안 운영이 되었는지, 또 그동안 어떤 회사와 일을 해왔는지 포트폴리오를 통해서 확인하고 미팅을 통해서 직접 대화를 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