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두복초입니다.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식재료로 많이 사용하는 당근! 오늘은 채소 지퍼백을 활용해서 좀 더 신선하고 오래 둘 수 있는 당근 보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뉴 야채 지퍼백 친환경 냉동 비닐 팩
요즘 제가 채소, 과일 보관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파뉴 채소 지퍼백입니다.S, M, L 세 가지 사이즈로 나와 있기 때문에 식재료의 종류와 양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지퍼백이 그럭저럭이야~라고 생각했는데, 사용하다 보면 확실히 식재료 보관용으로 해 두면 더 신선하고 오래가거든요.항균능력과 인체에 무해한 소재, 반영구적으로 재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야채 지퍼백 입니다.
S, M, L 세 사이즈!20개월 아기와 함께하는 우리집은 보통 식재료를 소량 사용하기 때문에 S사이즈를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L 사이즈의 경우는 바닥의 폭도 넓어지기 때문에 바나나 한 송이도 가볍게 들어가거든요.
L 사이즈의 경우는 바닥의 폭도 넓어지기 때문에 바나나 한 송이도 가볍게 들어가거든요.

저희 아기는 바나나를 좋아해서 1~2일에 보통 1개씩 먹는데요.요즘 같은 겨울에는 조금 덜 하지만 바나나는 상온에 오래 두면 초파리가 생기고 또 냉장고에 넣어놔도 금방 갈변하잖아요!이렇게 파뉴 지퍼백에 보관해두면 훨씬 신선하고 오래갑니다. 당근 보관방법 당근 세척 냉장보관
당근 보관 방법의 첫 번째 포인트는 흙 당근을 구입하는 것입니다!당근 세척은 그렇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흙이 묻어 있는 것을 구입하면 기본적으로 더 오래 둘 수 있습니다.

당근은 표면에 묻은 흙을 씻어내고 솔이나 수세미로 깨끗이 문지른 후 키친타월로 물기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표면이 깨끗해진 당근! 꼭지 부분과 끝 부분의 뿌리가 자라지 않도록 조금 잘라주면 당근의 싹이 나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양쪽 끝 부분을 손질해 준 당근입니다.이 상태로 야채 지퍼백에 넣으면 보관이 끝이에요!
퍼뉴 지퍼백은 사용 후 세척하여 말리면 재사용이 가능하여 재사용이 불가능한 일반 지퍼백에 비해 경제적이기도 하며, 보다 친환경적인 면이 있어 좋습니다.

퍼뉴 지퍼백은 사용 후 세척하여 말리면 재사용이 가능하여 재사용이 불가능한 일반 지퍼백에 비해 경제적이기도 하며, 보다 친환경적인 면이 있어 좋습니다.
좀 더 오래 보관하고 싶다면 키친타월로 당근을 싸서 지퍼백에 잘 넣어주세요.
저도 당근은 조금씩 사용하는 편이라 키친타월로 한 번 더 싸서 지퍼백에 이름표를 붙여 주었습니다.오늘은 오랫동안 신선하게 당근 세척부터 당근 보관 방법까지 포스팅으로 정리해봤습니다!파뉴야채지퍼백을 활용하여 보다 신선하게 식재료를 보관하고 재사용할 수 있으니 경제적으로 냉장고 식재료 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이중 지퍼백 야채보관 야채보관 용기 채소 보관용기 패뉴 그린 지퍼백 야채 지퍼백 친환경 냉동 비닐 팩 : 건강한 날 이중지퍼백 야채보관용기 야채보관 야채보관용기 퍼뉴 그린 지퍼백 야채 지퍼백 친환경 냉동 비닐팩 smartstore.naver.com#당근보관방법 #야채지퍼백 #야채보관”업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