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작가 신작, 나의 아날로그에게 (ft. 텀블벅)

안녕하세요 블루맘입니다.최근에 기쁜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바로 김희영 작가님의 신작 소식!! 만약 에세이를 즐겨 읽는 분이라면 포스트 투함에 집중하세요!

언제였지…?예스24 에세이 베스트셀러 목록을 보고 끌리듯 고른 김희영 작가의 <그 순간 최선을 다한 사람은 나였다.>잘 지내던 옛날의 나를 쓰다듬어주는 것 같아서 정말 기억에 오래 남았던 책이었는데, 그 책을 집필한 작가님의 신작이라니!!

탄블록 김희영 작가의 신작, 제 아날로그에 묻지 않고 읽으려고 했는데 보고 싶은 게 아니었어요.6월 20일이 되어야 결과를 알 수 있어요.서점에 가서 책을 사서 읽으면 되는데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 걸까요?김희영 작가의 신작 ‘나의 아날로그로’는 텀블백을 통해 펀딩을 진행한다고 합니다.저도 이번에 텀블백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좋은 상품이 많았어요.

텀블벅펀딩? 그게 뭐야? 간단하게 말하면 후원금 모으는 거예요.펀딩 기간을 정해놓고 텀블백을 통해 펀딩된 금액을 이용해 서적인쇄비와 굿즈 제작에 쓰는 겁니다.

탄블록펀딩 제품이 꼭 책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귀여운 무케인형도 있어요.웹툰을 요일별로 보는 사람이라면 알 수 없는 작품인 <호랑이 오빠>의 무케 사진 속 한정판 굿즈도 펀딩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텀블럭

하지만 펀딩에 참여한다고 결제가 다 끝나는건 아니에요~~~ 목표금액에 도달했을때! 그때 가능합니다.내가 지금 열심히 글을 쓰는 이유도 말이다… 이 때문입니다. 현재 김희영 작가의 <나의 애니로그로>는 목표금액이 1,800,000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즉 펀딩 금액이 목표 금액에 도달해야 결제가 가능하고 책을 받을 수 있다는 것.아직 목표금액의 53%밖에 안되었네요.

김희영 작가 인스타그램

서점 라이브의 공감을 읽고 신경쓰는 작가 김희영 2016년부터 다음 브런치 작가로 선정되어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여성 작가입니다.공감이 주는 위로의 힘을 믿는다는 그.언젠가 책에서 모든 상담의 80%는 그냥 들어주는 것만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글을 본 적이 있대요. 그때 아! 이랬거든요.내 안에 정답이 있어. 진심으로 공감만 하면 낫는 거야.그렇게 청춘들을 위한 공감의 말을 쓰기 시작했대요.캬. 작가님 신작 너무 궁금하지 않아요?어서 덤블벅 펀딩 고! 고! 합시다 여러분!

김희영 작가 인스타그램 가끔 그런 생각을 하면 너를 만나지 않았으면 어땠을까.지금은 그래 차라리 더 어렸을 때 널 만나서 다행이야.<나의 아날로그로> 속에서 연애가 항상 밝고 유쾌하지는 않잖아요.슬픔, 불쌍함, 슬픔, 아픔…김희영 작가는 바로 이 부분에 집중했대요.연애가 마냥 밝고 행복한 것이 아님을 이별이 그저 슬프고 아프기만 한 것이 아님을 이번 에세이를 통해 이야기하려 했다는 후문이다.진지하고 무거운 마음으로 썼다는 김희영 작가의 신작 <나의 애니로그에> 그 1쇄 한정판을 손에 넣을 기회!! 여러분, 이 황금 같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겠습니까?어서 텀블백 사이트로 가! 합시다.

H, 텀블 백펀딩 프로젝트에 한해 <나의 아날로그로> 엽서 6종을 무려 1,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추후 지역 서점에서 구입할 경우 가격이 오를 수 있다고 하니 지금이 기회! 덤블백펀딩 사이트에 직접 가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책 소개부터 작가 소개까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우리 모두 펀딩이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텀블벅 펀딩 사이트 접속(클릭)

추천 책 그 순간 최선을 다한 사람은 나였다 (+베스트셀러 순위) 안녕하세요 블루맘입니다.오늘은 힘든 시간을 위로해주는 에세이 베스트셀러를 하나 소개하려고 해.blog.naver.com아, 마지막으로 만약 김희영 작가의 첫 에세이 <그 순간 최선을 다한 사람은 나였다.>블루맘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